주요업무내용
1) CS
- 유럽 고객 관리 및 유럽 권역 시장 품질 관리
- 고객 Claim 및 품질 지표 시스템 관리 및 개선
- 고객 0km/필드 클레임 및 Quality Event 고객 대응 및 재발 방지 활동 관리
2) PQC
- Battery 공정 품질 관리 업무
- 품질 검사 및 분석/표준화, 품질 프로세서 관리 표준화
- 공정Issue 미 부적합 개선 대책 수립 및 개선
- 표준 한도 설정 및 표준 점검/8D Report/SPC/Cpk 관리
3) IQC
- 입고 부품 품질 관리 및 부적합품 관리
- 양산 자재 4M관리 및 신규 자재 검사 및 품질 관리
4) 분석
- 배터리 이상 현상에 대한 원인 분석
- 분석 보고서 작성 및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