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내용
ㅇ 사무직
- 고객에게 정시에 납품 할수 있도록 물류팀 관련 업무 관리
- 재고관리 , 수입/수출에 대한 통관 관리 업무
- 본사 관련 업무에 대한 팔로우업
- 멕시코 법인 회사에서 근무
[공통부분]
- 주재원 및 현지인 커뮤니케이션(통,번역)
- 기타 부서 업무상 필요 업무
- 직무 관련 직원 통솔 및 업무 배분
당사는 멕시코 현지 내에 있으므로 주된 사용 언어는 스페인어로 이루어 지고 있으며,
사무원 경우 또한 현지 직원과의 업무가 많으므로 스페인어는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이 외에 기타 부서의 업무상 필요할 경우 업무지원이 가능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