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내용
ㅇ Innovation 전략 관리
- 아태본부 국가별 Innovation 전략(신규 카테고리 진입 및 NPD 출시) 파악/업데이트 및 NPD 프로세스 관리
- 주요 Innovation 계획 검토 및 승인 프로세스 운영
- Innovation Fair 기획 및 실행
- 국가별 시장/고객 트렌드 파악 및 인사이트 도출/공유
ㅇ Brand 전략 관리
- 국가별 신규 Brand 개발 계획 파악 및 진행사항 확인
- Brand Communication 투자 계획 및 투자비용 집행 상황 관리
- 사업실적 관리 및 계획비 차이내역 분석
ㅇ G2G 활성화
- G2G 프로세스 관리(예: 국가간 표준 프로세스 수립, 전략적 지원 제공 등) 및 개선/국가 확대
ㅇ 신규 성장동력 발굴
- 신규 진출국가, 신규사업 제안을 위한 시장/업체 조사 수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