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별·국가별 신청

세계로 나아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여 양질의 일자리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업내용 및 지원자 유의사항
본 공고와 관련한 추후 면접 진행 및 채용과정, 당사자간 합의 및 계약사항 그리고 해당 국가 취업관련 비자 발급 여부 에 대해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SW기업

[KOTRA] 베트남, SW F&B, 요식업 매장 홀 관리자 (경력, 2명, 하노이근무)

  • 대표자김주명
  • 자본금 8,000,000,000 원
  • 업종한식 음식점업
  • 설립연도 2016년
  • 매출액 5,000,000,000 원
  • 사원수 300 명
  • 주소 114~116 My Kim 2(H25), Tan Phong Ward, District 7, HCMC
  • 홈페이지http://www.facebook.com/Nhahang. BorngaVietNam

자격요건

  • 경력 경력 2년이상 ~ 5년이하
  • 학력대학(교) 졸업 
  • 외국어 필수 영어(상) : 업무관련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할 만한 의사소통 가능
    선택 베트남어(중) : 업무와 관련된 제한적인 의사소통 가능

근무조건

  • 고용형태정규직
  • 근무지역베트남
  • 근무시간주6일 10시~22시(14시~17시 휴식)
  • 급여(한화) 연봉 2,300 ~ 4,600 만원

접수기간

  • 시작일2021-01-13
  • 마감일2021-03-12
주요업무내용
								신규 매장 오픈으로 인해 신규 관리자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ㅇ 홀 관리자(1명)

- 매장관리 업무 전반, 직원 교육 훈련, 업무/서비스 매뉴얼 관리감독,
- 수익분석업무, 식자재 관리, 직·간접비용 관리 및 절감,
- 매장관리 업무 전반 서류작업 및 보고
- 소스, 메뉴, 레시피 관리 및 관련 서류 작업
- 프로모션 및 마케팅 방안 실행, 각종 매장 발전방향 기안 및 보고 등

모집요강

모집요강
직종 음식서비스관련 관리자
모집공고번호 E20210113019
모집인원 2명
국가 베트남
자격요건
  • 학력 대학(교) 졸업
  • 경력 경력 2년이상 ~ 5년이하
  • 자격면허
  • 외국어능력 필수 영어(상) : 업무관련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할 만한 의사소통 가능  / 선택 베트남어(중) : 업무와 관련된 제한적인 의사소통 가능
주요업무내용 신규 매장 오픈으로 인해 신규 관리자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ㅇ 홀 관리자(1명)

- 매장관리 업무 전반, 직원 교육 훈련, 업무/서비스 매뉴얼 관리감독,
- 수익분석업무, 식자재 관리, 직·간접비용 관리 및 절감,
- 매장관리 업무 전반 서류작업 및 보고
- 소스, 메뉴, 레시피 관리 및 관련 서류 작업
- 프로모션 및 마케팅 방안 실행, 각종 매장 발전방향 기안 및 보고 등
그 외 자격요건 - 전공무관 (F&B 전공 우대)
- 연령 제한 없음
- 프랜차이즈 직영점 홀/주방 관리자 경력 우대
- 입사 시기 조절 가능
- 하노이 근무
모집공고 URL https://www.worldjob.or.kr/advnc/epmtLink.do?joCrtfcNo=E20210113019&joCrtfcDsp=1&joCrtfcDspSn=1&menuId=1000002042

근로조건

근로조건
급여사항(년) 2,300만원 ~ 4,600만원 계약기간 [정규직]
근무시간 주6일 10시~22시(14시~17시 휴식) 보험가입 베트남 노동법 의거 현지보험 지급
비자타입 취업비자 퇴직금 베트남 법정 규정 적용
가족동반 가능 숙식
항공료 제공 휴가 16
기타 근로조건 - 급여: (USD) 1,800 부터 3,500까지 면접 후 내규 및 경력 반영
- 정규직 (2개월 수습기간 있음)
- 근무시간: 주6일 10시~22시(14시~17시 휴식)
- 휴가: 총 16일(6개월마다 8일씩)
- 근무지: 하노이
- 직원아파트 제공(1인 1실)
- 식사 및 식비 제공
- 최초 베트남 편도 항공권지원 (채용 시 한국 거주자 한함)
- 교통비, 통신비, 유니폼 지급
- 가족동반 지원가능: 사택지원, 거주비용은 본인부담

근무지정보

근무지정보
구인기업 업종 한식 음식점업
기업명 비공개
근무지주소 비공개

접수기간/방법

접수기간/방법
모집기간
(한국시간 기준)
2021-01-13 ~ 2021-03-12
채용예정일 2021-04-01
필수서류 국문이력서 , 영문이력서 , 국문자기소개서
기타 제출서류 국문 이력서, 자기소개서 및 영문이력서 제출 채용 후 구비서류 별도 안내
참고파일
진행방법 서류전형-면접전형-최종채용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업체에서 개별적으로 연락 예정)
문의처 nowkeaj@kotra.or.kr ※ 이메일로 이력서 지원은 불가하며 공고 관련 문의 시 E로 시작하는 공고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이재권
기타사항 ※ 면접 대상자는 기업에서 개별통보 합니다. 구직자는 이력서에 추후 합격 통보를 위해 주소 연락 가능 연락처 (전화번호, 이메일)등이 기재되어 있는지 확인 후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와 관련한 추후 면접진행 및 채용과정, 당사자 간 합의 및 계약 사항에 대해서는 KOTRA가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위 기재된 채용예정일은 업체 사정상 변경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업체에서 채용 결정시 공고가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