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내용
싱가리아는1980 년부터 현재까지 42년간 쿠웨이트 수출입 식품회사로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주요사업 부문은 케이터링, 레스토랑, 호텔등에 식자재를 납품하는 B2B 사업과 직영슈퍼마켓, 대형마트, 편의점 체인, 온라인 쇼핑몰, 배달 플랫폼등에 납품 및 판매활동을 하는 B2C 파트가 있습니다. 쿠웨이트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아시안 식품의 도매업과 소매업 분야에서 쿠웨이트내 가장 높은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자사는 사세확장에 따른 구매 및 상품개발에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모집합니다. 주요업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상품의 발주 - 필요한 물량을 파악하여 수량을 확정하고 해외 각 거래처에 발주
2. 상품개발 - 각국의 신상품에 대한 정보를 꾸준히 파악하고 우수한 상품을 개발
3. 수출업자 및 제조업자와 커뮤니케이션 - 각국의 거래처와 업무미팅
4. 상품 발주와 관련한 영업지식 습득을 위한 데이터 관리 및 파악 - 상품 발주를 위한 영업 및 판매 관련 지식이 매우 중요시 되므로 필요시 영업활동에 직접 참여해야 하며, 영업관련 데이터를 상시 파악 및 관리해야 함.
5. 수출입, 통관 - 주업무는 아니나, 구매 업무와 관련성 있으므로 수출입 및 통관 업무에 대한 지식 습득 필요. 담당자 부재시 대리업무 가능한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