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세계로 나아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여 양질의 일자리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업내용 및 지원자 유의사항
본 공고와 관련한 채용과정, 당사자간 합의 및 근로계약사항, 취업관련 비자발급 여부 에 대해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현지국 노동법 및 공고상 근무조건 등을 면밀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TRUNG SON ALPHA

[KOTRA] 베트남, Trungson Alpha, 경영관리 (1명)

  • 대표자노웅호
  • 자본금 정보없음
  • 업종의약품 및 의료용품 소매업
  • 설립연도 1997년
  • 매출액 52,000,000 달러
  • 사원수 정보없음
  • 주소 4th Floor No 20 Mai Chi Tho Phu Thu Cai Rang Can Tho

자격요건

  • 경력 경력 1년이상 ~ 21년이하
  • 학력대학(교) 졸업 
  • 외국어 필수 베트남어(상) : 업무관련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할 만한 의사소통 가능

근무조건

  • 고용형태계약직 12개월
  • 근무지역베트남
  • 근무시간월~금 08:00~17:00, 토 08:00~12:00
  • 급여(한화) 연봉 3,589 ~ 4,487 만원
  • 급여(외화) 연봉  24,000 ~  30,000 (USD)

접수기간

  • 시작일2025-03-06
  • 마감일2025-03-19
주요업무내용
								경영관리 업무

- 사업실적 분석 및 계획 수립, 모니터링
- 한국(본사) 보고자료 취합 및 편집(주간/월간 실적 결산자료)
- 한국(본사) 이메일 수신 및 회신(관리부서 관련)
- 베트남회사(TSAL) 관련 부서 이메일 수신 및 회신

모집요강

모집요강
직종 그 외 경영지원 관리자
모집공고번호 E20250206021 2-1
모집인원 1명
국가 베트남
자격요건
  • 학력 대학(교) 졸업
  • 경력 경력 1년이상 ~ 21년이하
  • 자격면허
  • 외국어능력 필수 베트남어(상) : 업무관련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할 만한 의사소통 가능
주요업무내용 경영관리 업무
- 사업실적 분석 및 계획 수립, 모니터링
- 한국(본사) 보고자료 취합 및 편집(주간/월간 실적 결산자료)
- 한국(본사) 이메일 수신 및 회신(관리부서 관련)
- 베트남회사(TSAL) 관련 부서 이메일 수신 및 회신
그 외 자격요건 *학력 : 대졸
*전공 : 경영학과 선호
*경력 : 최소 1년 이상
*기타 : 베트남어/PPT/Excel/Word 선호
모집공고 URL https://www.worldjob.or.kr/advnc/epmtLink.do?joCrtfcNo=E20250206021&joCrtfcDsp=2&joCrtfcDspSn=1&menuId=

근로조건

근로조건
급여사항(년) 3,589만원 ~ 4,487만원 ( 24,000 USD ~ 30,000 USD ) 계약기간 [계약직] 12개월
근무시간 월~금 08:00~17:00, 토 08:00~12:00 보험가입 지원 / 현지 노동법에 따른 사회보험 제공
비자타입 취업비자 /20 퇴직금 지원 / 현지 노동법에 따른 제공
가족동반 불가능 숙식 지원 / 숙소 제공
항공료 미지원 휴가 12
기타 근로조건 * 월 급여 : 2,000 ~ 2,500 USD (세전기준)
* 고용형태 : 계약기간 최소 12개월 이상 (계약기간 완료 후 정규직 전환)
* 근무지 : 껀터 (25년말 or 26년초 호치민 근무 예정)
* 근무시간 : 월~금 08:00~17:00, 토 08:00~12:00
* 연간휴가 : 12일
* 숙식 : 점심 제공, 숙소 제공
* 외 복리후생 : KPI, 13번째 월급, 건강 검진, 생일 선물, 사회보험 및 국민연금, 장기 근속 포상, 팀 빌딩, 노동법에 따른 휴일, 어린이날 선물, 중추절 선물, 장례 지원금, 병가, 중대 질병 지원 등 (회사 규정 적용)

근무지정보

근무지정보
구인기업 업종 의약품 및 의료용품 소매업
기업명 TRUNG SON ALPHA
근무지주소 4th Floor No 20 Mai Chi Tho Phu Thu Cai Rang Can Tho

접수기간/방법

접수기간/방법
모집기간
(한국시간 기준)
2025-03-06 ~ 2025-03-19
채용예정일 2025-04-01
필수서류 국문이력서 , 국문자기소개서
기타 제출서류 ㅇ 월드잡 내 이력서 지원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아래의 메일로 지원 바랍니다.
- KOTRA 호치민무역관: kotrahcm@naver.com
- 메일 제목 : (기업명) 입사지원_(이름) / ex) KOTRA 호치민무역관 입사지원_홍길동
참고파일
진행방법 1차 : 서류심사(이력서, 자기소개서, 증명서 등 제출서류 서면심사)

2차 : 면접심사(면접 및 외국어평가를 통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종합평가)

※ 면접 대상자는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원활한 면접을 위해 이력서 내 연락 가능한 (현지)전화번호와 이메일 혹은 카카오톡 ID 기재 바람
문의처 clairexmoon@kotra.or.kr ※ 이메일로 이력서 지원은 불가하며 공고 관련 문의 시 E로 시작하는 공고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이재원
기타사항 * 본 공고와 관련한 추후 면접 진행 및 채용 과정, 당사자 간 합의 및 계약 사항, 그리고 해당 국가 취업 관련 비자 발급 여부에 대해서는 KOTRA가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위 기재된 채용 예정일은 업체 사정 상 변경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업체에서 채용 결정 시 공고가 조기 마감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