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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로 나아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여 양질의 일자리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업내용 및 지원자 유의사항
본 공고와 관련한 채용과정, 당사자간 합의 및 근로계약사항, 취업관련 비자발급 여부 에 대해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현지국 노동법 및 공고상 근무조건 등을 면밀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월드잡플러스 공지사항 게시판의 [공지] 말레이시아 릴리즈레터 관련 안내 사항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STARTEK

[KOTRA] 말레이시아, STARTEK, 택시 앱 서비스 프로젝트 상담 관리자(1명)

  • 대표자Amiya Ranjan
  • 자본금 정보없음
  • 업종기타 사무지원 서비스업
  • 설립연도 2014년
  • 매출액 292,608,043 링깃
  • 사원수 2,300 명
  • 주소(47301)
    Menara Dana 13, Jalan PJU 1a/46, Pusat Perdagangan Dana 1, 47301 Petaling Jaya, Selangor, Malaysia
  • 홈페이지http://www.startek.com

자격요건

  • 경력 경력 1년이상 ~ 5년이하
  • 학력전문대학 졸업 
  • 외국어 필수 영어(상) : Able to communicate without any difficulty

근무조건

  • 고용형태정규직
  • 근무지역말레이시아
  • 근무시간월-일 주중 5일 근무 / 3교대
  • 급여(한화) 연봉 5,507 ~ 5,931 만원
  • 급여(외화) 연봉  156,000 ~  168,000 (MYR)

접수기간

  • 시작일2025-08-22
  • 마감일2025-09-09
주요업무내용
								• To ensure desired customer delight by providing satisfactory response to customer interaction.

• Manage Customer Interactions through Inbound & out bound voice contact through his/her team for the
various services.
• Evolve more effective work process for improving customer interactions.
• Constantly monitor & review performance metrics for achievement of objective.
• Contribute inputs towards sales & marketing plans.
• To interface with respective work centre for resolution of complaints.
• Manage resolution of billing queries /Issues.
• To track & ensure closure of complaints.
• To effectively manage Contact Centre operations for constant performance achievements.
• Identify relevant training needs of agents & ensure effective implementation.
• Effectively manage shift operations.
• Interface with IT/HR/ Training/Quality.
• Collate data & generate MIS report.

모집요강

모집요강
직종 그 외 판매 및 고객 서비스 관리자
모집공고번호 E20250819008 1-1
모집인원 1명
국가 말레이시아
자격요건
  • 학력 전문대학 졸업
  • 경력 경력 1년이상 ~ 5년이하
  • 자격면허
  • 외국어능력 필수 영어(상) : Able to communicate without any difficulty
주요업무내용 • To ensure desired customer delight by providing satisfactory response to customer interaction.
• Manage Customer Interactions through Inbound & out bound voice contact through his/her team for the
various services.
• Evolve more effective work process for improving customer interactions.
• Constantly monitor & review performance metrics for achievement of objective.
• Contribute inputs towards sales & marketing plans.
• To interface with respective work centre for resolution of complaints.
• Manage resolution of billing queries /Issues.
• To track & ensure closure of complaints.
• To effectively manage Contact Centre operations for constant performance achievements.
• Identify relevant training needs of agents & ensure effective implementation.
• Effectively manage shift operations.
• Interface with IT/HR/ Training/Quality.
• Collate data & generate MIS report.
그 외 자격요건 • 영어 능통자
• 빠르게 조인 가능한 자
• 1년 이상 동종업계 관리자 경험자
모집공고 URL https://www.worldjob.or.kr/advnc/epmtLink.do?joCrtfcNo=E20250819008&joCrtfcDsp=1&joCrtfcDspSn=1&menuId=

근로조건

근로조건
급여사항(년) 5,507만원 ~ 5,931만원 ( 156,000 MYR ~ 168,000 MYR ) 계약기간 [정규직]
근무시간 월-일 주중 5일 근무 / 3교대 보험가입 지원 / SOCSO, 메디컬
비자타입 취업비자 /33 퇴직금 미지원
가족동반 가능 숙식 지원 / 2주간 임시숙소지원
항공료 지원 / 말레이시아행 편도 항공권+공항픽업서비스 휴가 연차12일/병가14
기타 근로조건 빠른 시일내로 현지 조인 가능한 자

근무지정보

근무지정보
구인기업 업종 기타 사무지원 서비스업
기업명 STARTEK
근무지주소 Menara Dana 13, Jalan PJU 1a/46, Pusat Perdagangan Dana 1, 47301 Petaling Jaya, Selangor, Malaysia
E-Mail kim.soomin@startek.com

접수기간/방법

접수기간/방법
모집기간
(한국시간 기준)
2025-08-22 ~ 2025-09-09
채용예정일 2025-10-13
필수서류 국문이력서 , 영문이력서
기타 제출서류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참고파일
진행방법 서류심사
1차 인사팀 면접
2차 운영진 면접
3차 고객사 면접
문의처 clairexmoon@kotra.or.kr ※ 이메일로 이력서 지원은 불가하며 공고 관련 문의 시 E로 시작하는 공고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이재원
기타사항 ※ 본 공고와 관련한 추후 면접 진행 및 채용 과정, 당사자 간 합의 및 계약 사항, 그리고 해당 국가 취업 관련 비자 발급 여부에 대해서는 KOTRA가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위 기재된 채용예정일은 업체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업체에서 채용 결정 시 공고가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