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기간 (한국시간 기준) |
2025-07-16 ~ 2025-07-29 |
채용예정일 |
2025-08-15 |
필수서류 |
국문자기소개서
|
기타 제출서류 |
하기 모든 서류를 1개의 PDF파일로 스캔하여 메일에 첨부
○ 채용지원서 1부(첨부파일 내 붙임1) : 이메일주소 및 휴대전화번호 반드시 기재, 관련 분야 경력은 가급적 상세하기 기재
○ 자기소개서 1부(첨부파일 내 붙임2) : 국문
○ 개인정보 제공동의서(첨부파일 내 붙임3)
○ 학력·경력 증빙 서류 : 업무 경력, 어학 능력 등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 상기 서류를 반드시 2025.7.25(금) 24:00(한국시각)까지 mumbai@mofa.go.kr로 송부
- 메일 제목에 "관저요리사 지원(지원자 성명)"으로 표기
|
참고파일 |
20250707_주뭄바이총영사관 관저요리사 행정직원 채용공고(3차).hwp
|
진행방법 |
○ 1차(서류전형)
- 직무와 관련되는 응시자의 자격, 경력, 기본 자격증 소지 여부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하여 응시자격 기준에 적합시 합격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 일시 통보 : 2025.7월 중 예정
○ 2차(면접전형)
- 2025.8월 중 실시
○ 3차(신원조사)
- 면접에 합격한 최종 채용후보자에 한하여 별도 서류 제출 안내
○ 신원조사 결과 및 채용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최종합격 여부 통보 |
문의처 |
clairexmoon@kotra.or.kr
※ 이메일로 이력서 지원은 불가하며 공고 관련 문의 시 E로 시작하는 공고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
이재원 |
기타사항 |
○ 필수서류 제출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어 반드시 2025.7.25(금) 24:00(한국시각)까지 mumbai@mofa.go.kr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 일정 및 근무개시일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각 전형별 합격 여부는 지원자에게 개별 통보 예정입니다.
○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통지 후에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서류상 기재 착오·누락,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습니다.
○ 지원서에 연락처(이메일주소,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야 하며, 기재착오 또는 누락으로 인해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서류 원본은 부임 직후 공관에 제출해야 합니다.
○ 채용이 확정된 자가 불가피한 사유로 공관 근무를 희망하지 않거나, 결격사유가 확인된 경우, 차순위자를 채용할 수 있습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신원조회, 신체검사결과 등에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와 관련한 추후 면접 진행 및 채용 과정, 당사자 간 합의 및 계약 사항, 그리고 해당 국가 취업 관련 비자 발급 여부에 대해서는 KOTRA가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위 기재된 채용예정일은 업체 사정상 변경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업체에서 채용 결정시 공고가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