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세계로 나아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여 양질의 일자리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업내용 및 지원자 유의사항
본 공고와 관련한 채용과정, 당사자간 합의 및 근로계약사항, 취업관련 비자발급 여부 에 대해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현지국 노동법 및 공고상 근무조건 등을 면밀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LG Electronics Middle East

[KOTRA] UAE, LG Electronics Middle East, Customer 서비스 기획 팀장 (1명)

  • 대표자KWAN YUL LEE
  • 자본금 정보없음
  • 업종그외 기타 전자부품 제조업
  • 설립연도 1991년
  • 매출액 정보없음
  • 사원수 61 명
  • 주소 P.O.Box 16782, Jebel Ali, Dubai, United Arab Emirates
  • 홈페이지http://www.lg.com/eg_en/

자격요건

  • 경력 경력 10년이상 ~ 15년이하
  • 학력대학(교) 졸업 
  • 외국어 필수 영어(상) : 업무 관련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할 만한 의사소통 가능

근무조건

  • 고용형태정규직
  • 근무지역아랍에미리트
  • 근무시간08:00~17:00(주 5일)
  • 급여(한화) 연봉 12,666 ~ 15,200 만원
  • 급여(외화) 연봉  300,000 ~  360,000 (AED)

접수기간

  • D-36
  • 시작일2025-07-03
  • 마감일2025-08-31
주요업무내용
								LG전자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두바이 서비스 법인에서 서비스 전략 수립 / 전개, 기획 등 Operation 전반을 리딩할 팀장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본 포지션은 LG전자의 글로벌 서비스 전략에 발맞추어, 중동 및 아프리카 각국의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차별화 서비스 확대 및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지역의 전략적인 Control Tower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본사와 글로벌 전략을 Align해 지역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며, 원활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역량과 탁월한 보고 능력이 수반됩니다.


주요 업무는 고객 서비스 운영에 대한 중장기 전략 수립, 지역 특화 차별화 서비스 기획,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프로젝트 기획 및 실행, 관련 부서 / 법인과의 협업을 통한 개선 등 종합적인 고객 서비스 수준을 끌어올리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됩니다.

해당 포지션은 최소 3년 이상의 기획 팀장 업무 경력을 가진 분을 대상으로 하며, 글로벌 환경에서의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프로젝트 리딩 경험이 요구됩니다. 특히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영어로 원활하게 업무 수행이 가능한 인재를 선호합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비즈니스의 중심에 두고, 고객 경험 혁신을 함께 이끌어갈 역량 있는 리더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Roles & Responsibilities]
- 본사(한국), 지역 법인 및 글로벌 조직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보고
-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내 서비스 전략 수립 및 실행
- 고객 서비스 경험을 기반으로 한 지역 특화 차별화 서비스 마케팅 활동 주도
- 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 및 고객 만족도 제공 방안 기획
- 서비스 비용 및 수익 관리 (신규 사업 확대)
- KPI 통합 관리 및 성과 분석

모집요강

모집요강
직종 그 외 경영지원 관리자
모집공고번호 E20250617024 1-1
모집인원 1명
국가 아랍에미리트
자격요건
  • 학력 대학(교) 졸업
  • 경력 경력 10년이상 ~ 15년이하
  • 자격면허
  • 외국어능력 필수 영어(상) : 업무 관련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할 만한 의사소통 가능
주요업무내용 LG전자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두바이 서비스 법인에서 서비스 전략 수립 / 전개, 기획 등 Operation 전반을 리딩할 팀장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본 포지션은 LG전자의 글로벌 서비스 전략에 발맞추어, 중동 및 아프리카 각국의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차별화 서비스 확대 및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지역의 전략적인 Control Tower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본사와 글로벌 전략을 Align해 지역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며, 원활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역량과 탁월한 보고 능력이 수반됩니다.

주요 업무는 고객 서비스 운영에 대한 중장기 전략 수립, 지역 특화 차별화 서비스 기획,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프로젝트 기획 및 실행, 관련 부서 / 법인과의 협업을 통한 개선 등 종합적인 고객 서비스 수준을 끌어올리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됩니다.

해당 포지션은 최소 3년 이상의 기획 팀장 업무 경력을 가진 분을 대상으로 하며, 글로벌 환경에서의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프로젝트 리딩 경험이 요구됩니다. 특히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영어로 원활하게 업무 수행이 가능한 인재를 선호합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비즈니스의 중심에 두고, 고객 경험 혁신을 함께 이끌어갈 역량 있는 리더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Roles & Responsibilities]
- 본사(한국), 지역 법인 및 글로벌 조직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보고
-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내 서비스 전략 수립 및 실행
- 고객 서비스 경험을 기반으로 한 지역 특화 차별화 서비스 마케팅 활동 주도
- 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 및 고객 만족도 제공 방안 기획
- 서비스 비용 및 수익 관리 (신규 사업 확대)
- KPI 통합 관리 및 성과 분석
그 외 자격요건 ★★★★★ 기획 경력 최소 5년 이상 (서비스 기획 우대)
- 팀장 / Manager 경험 3년 또는 5년 이상
- 글로벌 기업 또는 해외 법인 근무 경험 우대
모집공고 URL https://www.worldjob.or.kr/advnc/epmtLink.do?joCrtfcNo=E20250617024&joCrtfcDsp=1&joCrtfcDspSn=1&menuId=

근로조건

근로조건
급여사항(년) 12,666만원 ~ 15,200만원 ( 300,000 AED ~ 360,000 AED ) 계약기간 [정규직]
근무시간 08:00~17:00(주 5일) 보험가입 지원 / 현지 의료보험 제공
비자타입 취업비자 /51 퇴직금 지원 / UAE 노동법에 따름
가족동반 가능 숙식 미지원
항공료 지원 / Annual Air tickets for Self + 3 Dependents 휴가 23
기타 근로조건 - 급여: 경력에 따라 상이 / 면접 후 협의(고용노동부 공고 인증 기준 3,000만원 이상 확인)
- 계약기간: 정규직
- 근무시간: 08:00~17:00(주 5일)
- 근무지: P.O.Box 16782, Jebel Ali, Dubai, United Arab Emirates
- 근무 시작 예정일: 협의 가능
- 비자 및 보험: 거주비자(비용, 행정절차 지원) 및 의료보험 제공
- 가족동반 가능여부: 가능(Medical Insurance for Self + 3 dependents & Life Insurance for employee)
- 항공권 제공 여부: Annual Air tickets for Self + 3 Dependents
- 숙식: Hotel Accommodation for 1 month will be provided if candidate requires (Housing allowance will not be paid for that month)
- 퇴직금: UAE 노동법에 따름
- 휴가: 23일
- 기타: 개인 성과에 따른 성과급 지급

근무지정보

근무지정보
구인기업 업종 그외 기타 전자부품 제조업
기업명 LG Electronics Middle East
근무지주소 P.O.Box 16782, Jebel Ali, Dubai, United Arab Emirates

접수기간/방법

접수기간/방법
모집기간
(한국시간 기준)
2025-07-03 ~ 2025-08-31
채용예정일 2025-10-01
필수서류 국문이력서 , 영문이력서
기타 제출서류 [필수 제출서류: 총 2개]
- 국문 이력서
- 영문 이력서

※ 월드잡플러스 시스템 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지원하고자 하는 기업에 맞춰 수정 하지 않은 경우, 파일로 별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파일
진행방법 1차: 서류심사(이력서, 자기소개서, 증명서 등 제출서류 서면심사)
2차: 면접심사(면접 및 외국어평가를 통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종합 평가)
※ 면접 대상자는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문의처 clairexmoon@kotra.or.kr ※ 이메일로 이력서 지원은 불가하며 공고 관련 문의 시 E로 시작하는 공고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김주연
기타사항 ※ 본 공고와 관련한 추후 면접진행 및 채용과정, 당사자 간 합의 및 계약 사항,
그리고 해당국가 취업 관련 비자발급 여부에 대해서는 KOTRA가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위 기재된 채용예정일은 업체 사정상 변경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업체에서 채용 결정시 공고가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