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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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및 지원자 유의사항
본 공고와 관련한 채용과정, 당사자간 합의 및 근로계약사항, 취업관련 비자발급 여부 에 대해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현지국 노동법 및 공고상 근무조건 등을 면밀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arya Holdings

[KOTRA] UAE, Sarya Holdings, Chief of Staff (1명)

  • 대표자ABDULLA MOHAMED HELAL SOROOR ALKAABI
  • 자본금 정보없음
  • 업종상품 종합 도매업
  • 설립연도 2017년
  • 매출액 300,000,000 디르함
  • 사원수 160 명
  • 주소 SARYA HOLDIGNS OFFICE, AL QUOZ INDUSTRIAL AREA 4, Dubai, UAE

자격요건

  • 경력 경력 5년이상 ~ 8년이하
  • 학력대학(교) 졸업 
  • 외국어 필수 영어(최상) : 모든 상황에서 효과적인 의사소통 가능

근무조건

  • 고용형태정규직
  • 근무지역아랍에미리트
  • 근무시간08:30~17:00 (주 5일)
  • 급여(한화) 연봉 8,000 ~ 10,000 만원
  • 급여(외화) 부터 (AED)

접수기간

  • 시작일2025-03-21
  • 마감일2025-04-20
주요업무내용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Sarya Holdings에서는 Chief of the Staff(비서실장) 업무를 담당할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 바랍니다.


- 경영 전략 수립 및 실행 지원
- 재무 및 회계 분석, 비용 관리 및 보고
- 조달(Procurement) 및 공급망(Supply Chain) 관리
- 조직 운영 및 내부 프로세스 개선
- SOP(표준 운영 절차) 수립 및 실행 관리
- 일정 및 업무 조직화 및 효율적 운영 지원
- 강력한 엑셀(Excel) 활용 능력을 바탕으로 데이터 분석 및 보고
- 내부 및 외부 이해관계자 커뮤니케이션 및 협력 조정
- 주요 프로젝트 및 이니셔티브 관리 및 실행
- 브랜드 전략 및 마케팅 지원

모집요강

모집요강
직종 그 외 행정 및 경영지원 관리자
모집공고번호 E20250321015 1-1
모집인원 1명
국가 아랍에미리트
자격요건
  • 학력 대학(교) 졸업
  • 경력 경력 5년이상 ~ 8년이하
  • 자격면허
  • 외국어능력 필수 영어(최상) : 모든 상황에서 효과적인 의사소통 가능
주요업무내용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Sarya Holdings에서는 Chief of the Staff(비서실장) 업무를 담당할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 바랍니다.

- 경영 전략 수립 및 실행 지원
- 재무 및 회계 분석, 비용 관리 및 보고
- 조달(Procurement) 및 공급망(Supply Chain) 관리
- 조직 운영 및 내부 프로세스 개선
- SOP(표준 운영 절차) 수립 및 실행 관리
- 일정 및 업무 조직화 및 효율적 운영 지원
- 강력한 엑셀(Excel) 활용 능력을 바탕으로 데이터 분석 및 보고
- 내부 및 외부 이해관계자 커뮤니케이션 및 협력 조정
- 주요 프로젝트 및 이니셔티브 관리 및 실행
- 브랜드 전략 및 마케팅 지원
그 외 자격요건 - 회계 및 재무 분석 경험 필수
- 조달 및 공급망 관리 경험 필수
- 엑셀(Excel) 및 데이터 분석 능력 필수
- SOP(표준 운영 절차) 수립 및 운영 경험 우대
- 빠른 성장 기업 또는 스타트업 경험자 우대
- 강력한 문제 해결 및 조직화 능력 보유자 우대
- 해외 근무 경험 우대
- 다국적 환경에서의 업무 경험자 우대
모집공고 URL https://www.worldjob.or.kr/advnc/epmtLink.do?joCrtfcNo=E20250321015&joCrtfcDsp=1&joCrtfcDspSn=1&menuId=

근로조건

근로조건
급여사항(년) 8,000만원 ~ 10,000만원 ( ~ 협의 ) 계약기간 [정규직]
근무시간 08:30~17:00 (주 5일) 보험가입 지원 / 의료보험 제공
비자타입 취업비자 /51 퇴직금 지원 / UAE 노동법에 따름
가족동반 불가능 숙식 미지원
항공료 지원 / 연 1회 본국 항공권 제공 휴가 UAE 노동법에 따름
기타 근로조건 - 급여: 면접 후 협의 / 경력에 따라 상이
- 계약기간: 정규직
- 근무시간: 주 5일 (월~금, 토/일 휴일) / 08:30~17:00
- 근무지: SARYA HOLDIGNS OFFICE, AL QUOZ INDUSTRIAL AREA 4, Dubai, UAE
- 근무 시작 예정일: 2025년 5월 / 협의가능
- 비자 및 보험: 거주비자 및 의료보험 제공
- 가족동반 가능여부: 불가능
- 항공권 제공 여부: 연 1회 본국항공권 제공
- 퇴직금 및 휴일: UAE 노동법에 따름
- 기타: UAE 노동법 기준 및 업무 특성상 국내외 출장 및 주요 프로젝트 일정에 따라 근무 시간이 유동적으로 조정될 수 있음

근무지정보

근무지정보
구인기업 업종 상품 종합 도매업
기업명 Sarya Holdings
근무지주소 SARYA HOLDIGNS OFFICE, AL QUOZ INDUSTRIAL AREA 4, Dubai, UAE

접수기간/방법

접수기간/방법
모집기간
(한국시간 기준)
2025-03-21 ~ 2025-04-20
채용예정일 2025-05-01
필수서류 국문이력서 , 영문이력서 , 국문자기소개서 , 영문자기소개서
기타 제출서류 [필수 제출서류: 총 4개]
- 국문 이력서
- 영문 이력서
- 국문 자기소개서
- 영문 자기소개서

※ 월드잡플러스 시스템 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지원하고자 하는 기업에 맞춰 수정 하지 않은 경우, 파일로 별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파일
진행방법 1차: 서류심사(이력서, 자기소개서, 증명서 등 제출서류 서면심사)
2차: 면접심사(면접 및 외국어평가를 통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종합 평가)
※ 면접 대상자는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문의처 clairexmoon@kotra.or.kr ※ 이메일로 이력서 지원은 불가하며 공고 관련 문의 시 E로 시작하는 공고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이재원
기타사항 ※ 본 공고와 관련한 추후 면접진행 및 채용과정, 당사자 간 합의 및 계약 사항,
그리고 해당국가 취업 관련 비자발급 여부에 대해서는 KOTRA가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위 기재된 채용예정일은 업체 사정상 변경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업체에서 채용 결정시 공고가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