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세계로 나아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여 양질의 일자리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업내용 및 지원자 유의사항
본 공고와 관련한 채용과정, 당사자간 합의 및 근로계약사항, 취업관련 비자발급 여부 에 대해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현지국 노동법 및 공고상 근무조건 등을 면밀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The Westin Singapore

[2025 GTF] 싱가포르, The Westin Singapore, Guest Exeperience Expert (Service Express) (1명)

  • 대표자James Walkden
  • 자본금 정보없음
  • 업종호텔업
  • 설립연도 2013년
  • 매출액 67,238,650 달러
  • 사원수 182 명
  • 주소 12 Marina View, Asia Square Tower 2, Singapore 018961

자격요건

  • 경력 무관
  • 학력대학(교) 졸업 
  • 외국어 필수 영어(중상) : 최소 비즈니스 영어 대화 수준 필요

근무조건

  • 고용형태계약직 24개월
  • 근무지역싱가포르
  • 근무시간9.5시간/5일
  • 급여(한화) 연봉 2,634 ~ 2,854 만원
  • 급여(외화) 연봉  24,000 ~  26,000 (SGD)

접수기간

  • 시작일2025-03-21
  • 마감일2025-04-07
주요업무내용
								■ POSITION SUMMARY : 


Our jobs aren’t just about giving guests a smooth check-in and check-out. Instead, we want to build and experience that is memorable and unique. Our Guest Experience Experts take the initiative to deliver a wide range of services that guide guests through their entire stay. They are empowered to move about their space and do what needs to be done. Whether processing operational needs, addressing guest requests, completing reports, or sharing the highlights of the local area, the Guest Experience Expert makes transactions feel like part of the experience.

Guest Experience Experts will be on their feet and moving around (stand, sit, or walk for an extended time) and taking a hands-on approach to work (move, lift, carry, push, pull, and place objects weighing less than or equal to 10 pounds without assistance). Doing all these things well (and other reasonable job duties as requested) is critical for Guest Experience Experts – to get it right for our guests and our business each and every time.

■ KEY RESPONSIBILITIES:

ㅇ 안전 및 보안
- 비상 상황에서 절차 준수
- 위험한 작업 절차 식별 및 보고
- 사고 발생 시 즉시 보고

ㅇ 정책 및 절차
- 고객 및 동료의 개인정보 보호
- Marriott Bonvoy 로열티 프로그램 및 Westin 브랜드 기준 숙지
- 유니폼 및 외모, 이름표 관리, 회사 정책 준수

ㅇ 고객 서비스
- 고객의 서비스 요구 사항 처리
- 문제 해결 및 고객의 요구 예측
- 시설 및 서비스 정보 제공
- 장애 고객 지원.

ㅇ 커뮤니케이션
- 전화 응대 및 업무 관련 정보 전자 기기 활용

ㅇ 협업
- 동료 및 부서와의 긍정적 관계 유지
- 민감한 문제 기밀 처리, 지원 제공

신체 작업
- 10파운드 이하 물체 이동 및 컴퓨터 시스템 작업, 장시간 서거나 걷는 업무

기타
- 전화 교환기 운영, 고객 요청 처리, 전화선 점검 및 메시지 전달

모집요강

모집요강
직종 호텔 서비스원
모집공고번호 E20250320023 1-1
모집인원 1명
국가 싱가포르
자격요건
  • 학력 대학(교) 졸업
  • 경력 무관
  • 자격면허
  • 외국어능력 필수 영어(중상) : 최소 비즈니스 영어 대화 수준 필요
주요업무내용 ■ POSITION SUMMARY :

Our jobs aren’t just about giving guests a smooth check-in and check-out. Instead, we want to build and experience that is memorable and unique. Our Guest Experience Experts take the initiative to deliver a wide range of services that guide guests through their entire stay. They are empowered to move about their space and do what needs to be done. Whether processing operational needs, addressing guest requests, completing reports, or sharing the highlights of the local area, the Guest Experience Expert makes transactions feel like part of the experience.

Guest Experience Experts will be on their feet and moving around (stand, sit, or walk for an extended time) and taking a hands-on approach to work (move, lift, carry, push, pull, and place objects weighing less than or equal to 10 pounds without assistance). Doing all these things well (and other reasonable job duties as requested) is critical for Guest Experience Experts – to get it right for our guests and our business each and every time.

■ KEY RESPONSIBILITIES:

ㅇ 안전 및 보안
- 비상 상황에서 절차 준수
- 위험한 작업 절차 식별 및 보고
- 사고 발생 시 즉시 보고

ㅇ 정책 및 절차
- 고객 및 동료의 개인정보 보호
- Marriott Bonvoy 로열티 프로그램 및 Westin 브랜드 기준 숙지
- 유니폼 및 외모, 이름표 관리, 회사 정책 준수

ㅇ 고객 서비스
- 고객의 서비스 요구 사항 처리
- 문제 해결 및 고객의 요구 예측
- 시설 및 서비스 정보 제공
- 장애 고객 지원.

ㅇ 커뮤니케이션
- 전화 응대 및 업무 관련 정보 전자 기기 활용

ㅇ 협업
- 동료 및 부서와의 긍정적 관계 유지
- 민감한 문제 기밀 처리, 지원 제공

신체 작업
- 10파운드 이하 물체 이동 및 컴퓨터 시스템 작업, 장시간 서거나 걷는 업무

기타
- 전화 교환기 운영, 고객 요청 처리, 전화선 점검 및 메시지 전달
그 외 자격요건 1) 기술, 직업, 또는 전문학교 학위 또는 환대·관광(Hospitality & Tourism) 관련 학위 우대
2) 신입 지원 가능 - 경력 불필요
3)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며, 영어 능숙자
모집공고 URL https://www.worldjob.or.kr/advnc/epmtLink.do?joCrtfcNo=E20250320023&joCrtfcDsp=1&joCrtfcDspSn=1&menuId=1000006397

근로조건

근로조건
급여사항(년) 2,634만원 ~ 2,854만원 ( 24,000 SGD ~ 26,000 SGD ) 계약기간 [계약직] 24개월
근무시간 9.5시간/5일 보험가입 지원 / 의료보험 제공
비자타입 취업비자 퇴직금 미지원
가족동반 불가능 숙식 미지원
항공료 미지원 휴가 9
기타 근로조건 ㅇ 2년 계약/연장가능
ㅇ 복지비 연간 SGD 250 추가 제공
ㅇ 생일 휴가
ㅇ 웰빙 데이 휴가
ㅇ 숙박 및 식사 할인
ㅇ 교육 및 경력 발전

근무지정보

근무지정보
구인기업 업종 호텔업
기업명 The Westin Singapore
근무지주소 12 Marina View, Asia Square Tower 2, Singapore 018961

접수기간/방법

접수기간/방법
모집기간
(한국시간 기준)
2025-03-21 ~ 2025-04-07
채용예정일 2025-07-01
필수서류 영문이력서
기타 제출서류 필히 영문 이력서를 PDF형식으로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문 이력서 미첨부시 지원 불가***
참고파일
진행방법 1차: 서류심사(이력서, 자기소개서, 증명서 등 제출서류 서면심사)
2차: 면접심사(면접 및 외국어평가를 통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종합 평가)
※ 면접 대상자는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본 공고는 2025.5.19(월)~5.20(화) 서울 COEX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2025 GTF] 참가기업 구인공고로 행사기간에 면접이 가능합니다.
문의처 clairexmoon@kotra.or.kr ※ 이메일로 이력서 지원은 불가하며 공고 관련 문의 시 E로 시작하는 공고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이재원
기타사항 ※ 본 공고와 관련한 추후 면접 진행 및 채용 과정, 당사자 간 합의 및 계약 사항,
그리고 해당 국가 취업 관련 비자 발급 여부에 대해서는 KOTRA가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위 기재된 채용예정일은 업체 사정상 변경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업체에서 채용 결정시 공고가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