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간설정
  • 검색조건
  • 제외 문자열
  • 정렬방식
  • 검색구분
  • 지역
  • 직종

나의메뉴 목록

현재위치는

>

    30

    모집공고 급여란에 협의 후 결정이라고 되어 있는데, 누구와 협의해야하며 보통 평균 급여는 얼마나 되나요?

    취업
    모집공고 급여란에 협의 후 결정이라고 되어 있는데, 누구와 협의해야하며 보통 평균 급여는 얼마나 되나요?
    답변

    평균 급여는 구인조건이 신입인지, 경력자인지 등에 따라

    모집건 별로 상이하며, 통상 현지의 최소임금 이상을 기준으로 합니다.

    급여협의는 채용기업과의 개별면접시 경력, 담당직무 등을 감안하여 상호협의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29

    월드잡을 통해서 서류지원 했는데 합격자 발표는 언제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취업
    월드잡을 통해서 서류지원 했는데 합격자 발표는 언제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답변

    최종 합격은 서류전형 합격 후 면접전형까지 완료되었을때 결정되므로,

    모집기한 종료일로부터 서류심사기간과 면접진행기간, 합격자 선정기간을 감안하여

    짧게는 모집종료 후 일주일에서 길게는 한달정도 소요됩니다.

    그리고 해당 공고에 지원한 지원자 수와 채용인원에 따라 이 일정은 유동적입니다.

    합격자에 대한 통보는 기업의 개별 통보, 또는 알선담당자가 SMS나 유선으로 알려드립니다.

    최종 결과는 월드잡 마이페이지의 지원현황관리 > 지원관리> 나의상태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8

    해외취업을 위해 이력서를 우편으로 접수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접수할 수 있을까요?

    취업
    해외취업을 위해 이력서를 우편으로 접수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접수할 수 있을까요?
    답변

    해외취업알선은 월드잡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해 드리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방침에 따라 이력서를 우편으로 받아 월드잡에 대신 등록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월드잡 사이트에 접속하시어 개인회원으로 가입하시고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신뒤에는 진행중인 채용공고에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 현황은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 사용이 익숙치 않은 고객께서는 가까운 한국산업인력공단 지부,지사를 방문하시어

    월드잡 회원가입 안내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7

    월드잡 홈페이지 이용 최적화 환경 안내

    일반
    월드잡 홈페이지 이용 최적화 환경 안내
    답변

    본 월드잡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8, 9 또는 10 )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7을 사용할 시, 일부 회원님께서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최적화 환경 설정은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1. 검색기록삭제 (저장이 안되는 경우)
    2. 인터넷옵션 설정 (로그아웃 및 저장이 안되는 경우)
    3. 호환성보기 (날짜입력달력이 표시되지 않을 경우 설정)

    위의 순서대로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검색기록삭제

    설정위치: 도구 - 검색기록삭제
    설정위치: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 - (검색기록) 삭제

    설정방법: 검색기록삭제 팝업화면에서 다음의 내용으로 설정 후, 삭제 버튼을 누릅니다.

    [검색기록삭제 팝업]
    □ 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    <-- (체크표시하지 않음)
    √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
    √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 기록
    √ 다운로드 기록
    √ 양식 데이터
    √ 암호
    √ ActiveX 필터링 및 추적 방지 데이터

    ① 첫번째 항목(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은 체크표시하지 마시고,
       나머지 항목에 대해서 체크합니다.
       첫번째 항목(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에 대해서 선택하지 않은 이유는,
       저장된 쿠키 및 기타 정보를 모두 삭제하기 위해서 입니다.
    ② 삭제 버튼을 눌러 삭제합니다.

    2. 인터넷옵션

    설정방법: 인터넷옵션 팝업화면에서 다음의 내용으로 설정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인터넷 옵션' 팝업]
    ① 인터넷익스플로러 화면의 메뉴를 선택합니다.
       '도구' > '인터넷 옵션(O)' 클릭하면 '인터넷 옵션' 팝업이 호출됩니다.
    ② '인터넷 옵션' 팝업의 '일반' 탭에서 보면 '설정' 버튼이 세개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시계그림이 있는 '검색 기록'의 오른쪽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때,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열어본 페이지 목록 설정' 팝업화면이 호출됩니다.
    ③ 라디오버튼을 확인 및 변경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
       => 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E) 를 선택하세요.
       사용할 디스크 공간(8~256MB)은 대략 256 정도이면 충분합니다.
    ④ 확인 버튼을 눌러 저장하시면 됩니다.

    3. 호환성보기설정(날짜입력달력이 표시되지 않을 경우, 설정합니다)

    ['호환성보기설정' 팝업]
    ① 메뉴 '도구' > '호환성보기설정'
        :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 사이트' 아래의 항목에 worldjob.or.kr  이라는 항목을 추가합니다.
    ② 아래 쪽의 체크박스가 세개가 있는데, 위의 두 개만 체크표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③ 닫기 버튼을 누릅니다.

    열려있는 브라우저를 모두 닫으신 후,
    새로운 브라우저(Internet Explorer)로 접속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이미지 또는 메뉴 깨짐 현상 

    ① 브라우저(Internet Explorer)를 켜둔 상태에서 키보드 'F12'를 누릅니다. 

    ② 개발자 모드가 뜨게되면 '문서모드','웹문서'로 표시된 옵션을 찾아 현재 사용중인 브라우저(Internet Explorer)의

        제일 최상위 버전을 클릭합니다.

        *브라우저의 버전마다 'F12'(개발자모드)의 구조가 다르므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문서모드','웹문서'로 표시된 옵션이 보이지 않을경우

         IE7(Internet Explorer7) , IE8(Internet Explorer8) , IE9(Internet Explorer9) ,Edge 로 설정되어 있는 

        옵션을 찾아 현재 사용중인 브라우저(Internet Explorer)의 제일 최상위 버전을 클릭합니다.

    ③ 해당 순서로 진행해보시고, 문제가 발생할 경우 '3.호환성보기' 항목을 참고하여 진행하여 주십시오,

        IE7(Internet Explorer7) 버전의 경우 월드잡플러스에서 지원하지 않는 버전이오니,

        메뉴나 이미지 깨짐이 없다하더라도 사이트 이용에 어려운부분이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월드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6

    월드잡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등록한 이메일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이메일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취업
    월드잡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등록한 이메일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이메일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이메일수정은 로그인없이는 불가능합니다. 

    등록된 이메일 분실 시, 월드잡 사이트 담당자를 통한 이메일주소 변경만 가능합니다.

    052-714-8607 으로 전화주시면 인적사항 확인 후, 이메일 변경을 도와드립니다.

    25

    월드잡 홈페이지 회원 가입한 기업입니다. 사업자등록번호(or 대표자)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수정해야 하나요?

    일반
    월드잡 홈페이지 회원 가입한 기업입니다. 사업자등록번호(or 대표자)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수정해야 하나요?
    답변

    기업회원의 사업자등록번호등의 입력 정보는

    국가별 담당자의 업체 관련 정보 확인 후에 인증해 드리는 내용이기 때문에,

    담당자의 확인 절차없이 업체가 직접 사업자등록번호를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변경 상황에 따라 절차가 달라질 수 있으니,

    먼저 대표전화(1577-9997)로 전화주시면, 국가별 담당자 및 절차 등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4

    월드잡 홈페이지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
    월드잡 홈페이지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죄송합니다. 한번 생성하신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23

    회원가입시 입력한 주소 등의 개인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취업
    회원가입시 입력한 주소 등의 개인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월드잡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 메뉴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22

    월드잡 회원가입하려는데 실명인증이 안된다고 확인되어 회원가입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턴
    월드잡 회원가입하려는데 실명인증이 안된다고 확인되어 회원가입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도

    실명인증이 안되는 경우에는 실명인증기관에 고객님의 정보가 없는 경우이므로,

    NICE 신용평가정보의 실명확인 콜센터(☎1588 – 2486)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회원님께서 사이트에 접속하신 위치가 해외(중국, 유럽일부 등)일 경우,

    현지 네트워크 사정에 의해서 실명 인증에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21

    신주소 입력 또는 날짜 입력 기능이 동작하지 않아요!!

    신주소 입력 또는 날짜 입력 기능이 동작하지 않아요!!
    답변

    안녕하세요

    해외취업국 월드잡 사이트 관리자 입니다.

    최근에 회원님들께서 많은 애로 사항을 말씀하시는 것 중 가장 큰게

    아마 신주소 입력 기능이 동작하지 않는다는 요청일 것 같습니다.

     

    신주소 입력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다면,

    우선, 회원님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월드잡 사이트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7, 8, 9에 최적화 되어 있으므로

    가급적이면 최신 버전의 익스플로러를 사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두번째, 회원님께서 확인 한 결과 최신 버전(8 이상)의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있으실 경우입니다. 사실 이런 경우가 가장 많을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이때는, 호환성 보기 기능을 활성화 시키신 후에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해결이 가능하십니다.

    호환성 보기 활성화 버튼은 익스플로러 주소창 상단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 > 도구에서도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위의 버튼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8 이상 버전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기능을 활성화 시키시면 주소창의 버튼은 파랗게 변하며, 메뉴는 위에서 보시다시피 앞부분에 체크(V)표시가 나타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월드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