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메뉴 목록

현재위치는

>


    5

    월드잡 홈페이지 이용 최적화 환경 안내

    일반
    월드잡 홈페이지 이용 최적화 환경 안내
    답변

    본 월드잡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8, 9 또는 10 )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7을 사용할 시, 일부 회원님께서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최적화 환경 설정은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1. 검색기록삭제 (저장이 안되는 경우)
    2. 인터넷옵션 설정 (로그아웃 및 저장이 안되는 경우)
    3. 호환성보기 (날짜입력달력이 표시되지 않을 경우 설정)

    위의 순서대로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검색기록삭제

    설정위치: 도구 - 검색기록삭제
    설정위치: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 - (검색기록) 삭제

    설정방법: 검색기록삭제 팝업화면에서 다음의 내용으로 설정 후, 삭제 버튼을 누릅니다.

    [검색기록삭제 팝업]
    □ 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    <-- (체크표시하지 않음)
    √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
    √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 기록
    √ 다운로드 기록
    √ 양식 데이터
    √ 암호
    √ ActiveX 필터링 및 추적 방지 데이터

    ① 첫번째 항목(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은 체크표시하지 마시고,
       나머지 항목에 대해서 체크합니다.
       첫번째 항목(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에 대해서 선택하지 않은 이유는,
       저장된 쿠키 및 기타 정보를 모두 삭제하기 위해서 입니다.
    ② 삭제 버튼을 눌러 삭제합니다.

    2. 인터넷옵션

    설정방법: 인터넷옵션 팝업화면에서 다음의 내용으로 설정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인터넷 옵션' 팝업]
    ① 인터넷익스플로러 화면의 메뉴를 선택합니다.
       '도구' > '인터넷 옵션(O)' 클릭하면 '인터넷 옵션' 팝업이 호출됩니다.
    ② '인터넷 옵션' 팝업의 '일반' 탭에서 보면 '설정' 버튼이 세개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시계그림이 있는 '검색 기록'의 오른쪽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때,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열어본 페이지 목록 설정' 팝업화면이 호출됩니다.
    ③ 라디오버튼을 확인 및 변경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
       => 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E) 를 선택하세요.
       사용할 디스크 공간(8~256MB)은 대략 256 정도이면 충분합니다.
    ④ 확인 버튼을 눌러 저장하시면 됩니다.

    3. 호환성보기설정(날짜입력달력이 표시되지 않을 경우, 설정합니다)

    ['호환성보기설정' 팝업]
    ① 메뉴 '도구' > '호환성보기설정'
        :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 사이트' 아래의 항목에 worldjob.or.kr  이라는 항목을 추가합니다.
    ② 아래 쪽의 체크박스가 세개가 있는데, 위의 두 개만 체크표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③ 닫기 버튼을 누릅니다.

    열려있는 브라우저를 모두 닫으신 후,
    새로운 브라우저(Internet Explorer)로 접속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이미지 또는 메뉴 깨짐 현상 

    ① 브라우저(Internet Explorer)를 켜둔 상태에서 키보드 'F12'를 누릅니다. 

    ② 개발자 모드가 뜨게되면 '문서모드','웹문서'로 표시된 옵션을 찾아 현재 사용중인 브라우저(Internet Explorer)의

        제일 최상위 버전을 클릭합니다.

        *브라우저의 버전마다 'F12'(개발자모드)의 구조가 다르므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문서모드','웹문서'로 표시된 옵션이 보이지 않을경우

         IE7(Internet Explorer7) , IE8(Internet Explorer8) , IE9(Internet Explorer9) ,Edge 로 설정되어 있는 

        옵션을 찾아 현재 사용중인 브라우저(Internet Explorer)의 제일 최상위 버전을 클릭합니다.

    ③ 해당 순서로 진행해보시고, 문제가 발생할 경우 '3.호환성보기' 항목을 참고하여 진행하여 주십시오,

        IE7(Internet Explorer7) 버전의 경우 월드잡플러스에서 지원하지 않는 버전이오니,

        메뉴나 이미지 깨짐이 없다하더라도 사이트 이용에 어려운부분이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월드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월드잡 홈페이지 회원 가입한 기업입니다. 사업자등록번호(or 대표자)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수정해야 하나요?

    일반
    월드잡 홈페이지 회원 가입한 기업입니다. 사업자등록번호(or 대표자)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수정해야 하나요?
    답변

    기업회원의 사업자등록번호등의 입력 정보는

    국가별 담당자의 업체 관련 정보 확인 후에 인증해 드리는 내용이기 때문에,

    담당자의 확인 절차없이 업체가 직접 사업자등록번호를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변경 상황에 따라 절차가 달라질 수 있으니,

    먼저 대표전화(1577-9997)로 전화주시면, 국가별 담당자 및 절차 등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월드잡 홈페이지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
    월드잡 홈페이지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죄송합니다. 한번 생성하신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2

    월드잡플러스 로그인 아이디를 잊어 버렸을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
    월드잡플러스 로그인 아이디를 잊어 버렸을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개인회원]

     

    화면 상단의 Login 》 아이디 찾기에서

     

    1. 이름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공공 I-PIN확인을 통해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업회원]

     
    화면 상단의 Login 》 아이디 찾기에서 
     
    아이디/기업명/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개명 등의 이유로 인적사항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
    개명 등의 이유로 인적사항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월드잡플러스 회원 가입 이후, 개명 등의 이유로 인적사항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월드잡플러스>개인회원>마이페이지>개명신청

     

    인적사항 변경내역 확인을 위한 주민등록초본을 업로드 바랍니다.

     

    업로드 후, 월드잡플러스 사이트 관리자(052-714-8607, 8620)와

    파일 송부확인 및 인적사항변경에 대한 내용을 유선으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확인 이후, 인적사항 변경 내용은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반영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맨처음으로
  • 1
  • 맨마지막으로
  • 1/1 Page